KOREAN SOCIETY FOR GENETIC DIAGNOSTICS

대한진단유전학회 교육센터

교육센터소개

안녕하십니까?
대한진단유전학회 회원 여러분, 본 학회의 교육센터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대한진단유전학회는 유전질환 관련 검사 및 분자 기법을 이용한 진단의학검사 분야에서 학술교류, 연구발표, 교육 등의 사업을 통하여 유전검사 및 분자진단 분야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학술대회, 심포지엄, 분과위원회 중심으로 운영되는 워크숍 등 다양한 학술 활동과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습니다. 대한진단유전학회는 "대한진단유전학회 교육센터"를 통해 수년 동안 실습 위주로 진행해 왔던 워크숍과 사례 중심의 토론으로 이루어지는 연수강좌와 더불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러닝을 활용하여 학술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성화하고자 합니다.

대한진단유전학회 교육센터는 기존 정규 프로그램인 Clinical NGS 워크숍과 유전상담 연수강좌 외에도 세포유전분과, 분자유전분과, 생물정보학분과, 및 분자미생물분과 등의 각 전문분과위원회를 중심으로 교육 컨텐츠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교육 신청, 강의 수강, 이수증 발급, 교육 이력 관리 등 개인 맞춤 교육 공간의 기능을 수행 할 것입니다.

본 교육센터는 학회 임원진의 노력과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시간이 갈수록 더 알차고 풍성한 교육 컨텐츠로 채워나갈 것이며, 우리 학회원을 위한 "교육 온택트(Ontact)"의 장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조언 부탁드립니다.

대한진단유전학회 회장
이경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