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SOCIETY FOR GENETIC DIAGNOSTICS

대한진단유전학회 교육센터

교육센터 이용안내

회원가입/로그인을 해주세요

교육센터의 모든 프로그램은 회원가입 후 온라인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단의 회원가입 후 회원 로그인하여 이용하여 주세요.
※ 이미 학회홈페이지에 가입되어있는 회원인 경우 기존 아이디/비밀번호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교육센터 회원가입은 학회홈페이지 회원가입과 통합되어 관리됩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

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안내 페이지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교육과정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를 누르면 해당하는 교육과정의 교육신청 메뉴로 이동되며, 교육과정에 대한 세부 내용 (교육기간, 등록비, 교육과정 설명, 교육수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안내 바로가기

교육신청 하기

교육신청 메뉴에서 원하시는 교육과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가능한 교육과정의 경우 <교육신청>버튼이 활성화 되어있고, 신청기간이 지난 교육과정의 경우는 <교육마감>이라는 문구와 함께 비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원하시는 교육과정을 선택 후 <교육신청>버튼을 눌러 온라인 신청서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교육신청 바로가기

내 강의실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내 강의실을 클릭하시면 내가 신청한 교육과정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강의보기는 물론, 교재파일 다운로드와 설문조사, 이수증 발급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내강의실 바로가기

설문조사

홈페이지 상단의 내강의실을 클릭하시면 해당 교육과정에 설문조사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는 교육과정을 반드시 시청완료 한 후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내강의실 바로가기

이수증 발급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의 내강의실을 클릭하시면 내가 신청한 프로그램에 이수증을 발급(출력)받을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실시중인 교육과정은 반드시 설문조사가 완료된 후 이수증 발급이 완료됩니다.)

내강의실 바로가기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한진단유전학회 교육센터 이메일(ksgd.edu@gmail.com)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교육과정명 / 강의명] 필수 기재하여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TOP